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주택소유자 보험과 다른 보험의 결합

초록괴물엘리자베스 2020. 6. 2. 20:09


주택소유자 보험과 다른 보험의 결합



책임이란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는 것이다.


본질적으로 적절한 정책이 필요하다.


형편이 어려울 때도 있지만, 그렇기 때문에 보험금을 아끼기 위해 일을 해야 한다.




주택 소유자의 보험은 반드시 적시에 구입하십시오.


집에 대한 보험이 제로라면 천재지변이나 다른 가정문제가 터지면 추위에 떨게 된다.


현재 주택담보대출을 지불하고 있다면, 대출조건이 좋든 싫든 집주인의 보험을 들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는 것일 수 있다.




많은 주택 소유자들은 매년 주택 소유자의 보험에 드는 돈을 절약하려고 한다.


공제율이 높은 정책이 이를 달성할 수 있다.


공제액을 늘리면 보험료가 줄어들 겁니다.


지금 지불해야 할 소규모 수리를 처리할 수 있는 충분한 현금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족 규모와 개인 소유가 달라지는 만큼 집주인의 보험에서 필요한 것을 재평가해야 한다.


보석이나 다른 값비싼 물품에 대해서는 보상범위 제한이 있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커버하고 싶은 특정한 귀중한 소유물이 있다면, 당신은 도난의 경우에 그것을 보호하기 위해 그 물건에 대한 라이더를 선택할 수 있다.




전자제품이나 보석과 같은 귀중품들은 사진이나 비디오로 그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증명하려는 노력을 하지 않았다면 청구에서 비용을 회수하기 어려울 것이다.


약간의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당신의 보험 회사가 당신이 손상, 분실, 도난 당한 것을 잘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의 상품의 정확한 대체 가치가 무엇인지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될 좋은 사진 기록과 함께 하는 것이다.




집에 화재경보기를 추가하십시오.


보험 회사들은 더 안전한 가정을 위해 더 나은 보험료를 제공한다.


당신이 집에 일산화탄소/흡연 감지기를 추가하면, 당신의 보험 회사는 당신의 집이 더 안전하고 그들에게 더 나은 위험으로 인식될 것이다.




추적 장치와 경보 시스템은 당신의 월 보험료를 낮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보험회사들은 당신이 집을 보호한다면 도난의 위험을 매우 낮게 평가할 것이다.


보험회사에 당신이 이것들을 설치했고 그것은 즉시 당신의 요금을 낮출 수 있다는 것을 알려라.




잘 설치된 보안 시스템은 당신의 보험료를 낮추는 훌륭하고 유용한 방법을 제공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과 가족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집주인의 보험료도 덜 내게 된다.


집을 더 많이 보호할수록 보험료도 낮아진다.


당신은 결국 보안 시스템의 많은 부분 또는 심지어 전부 또는 전부를 지불할 만큼 보험료를 충분히 절약할 것이다.




당신은 "보증된 대체 가치"를 가진 정책을 원한다.


이 보험 모델은 분실되었을 수 있는 모든 것을 교체하는 것과 관련된 전체 비용을 부담할 것이다.




주택담보대출이 없으면 보험료가 내려간다.


비록 갚기 어려울 수 있지만, 당신이 그것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집에 더 많은 위험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보험료가 내려갈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만약 무슨 일이 생기면, 집주인의 보험이 당신의 실제 집을 대체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당신은 재난이 일어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고 충분한 취재가 되지 않기 때문에 집을 대체할 수 없을 것이다.


건축자재는 항상 변하기 때문에 건축비를 고려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러한 팁들은 당신이 집주인의 보험에 지불하는 가격에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할 수 있다.


너는 이 팁들을 지능적으로 적용하기만 하면 된다.


시간을 내어 가정뿐만 아니라 가족을 보호하기 위한 올바른 정책을 구입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